해외이의제기 신청 · 조회
해외이의제기란?
해외에서 결제하지 않은 내역이 청구되었거나, 결제 이후 물품/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,
상이한 금액이 청구된 경우 등 국제브랜드사를 통해 해외가맹점으로 이의를 제기하고 해결을
요청하는 절차입니다.
-
해외이의제기 신청
홈페이지/KB Pay > 카드 탭에서 해외이의제기를 신청합니다.
-
해외이의제기 신청 현황
홈페이지/KB Pay > 카드 탭에서 신청한 해외이의제기 현황을
확인합니다.
-
해외이의제기 진행 현황
홈페이지/KB Pay > 카드 탭/고객센터/영업점에서 신청한 해외이의제기
진행 현황을 확인합니다.